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9가지 새로운 쉐이드가 등장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9가지 새로운 쉐이드가 등장했다

시크한 누드 컬러부터 화사한 코랄 피치 컬러까지!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에서 9가지 쉐이드를 추가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8.31
 
 
우리나라 여성들 파우치와 화장대 위를 점령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에 올 가을을 맞아 새로운 9가지 쉐이드가 추가되었다는 소식이다. 입술에 착붙하는 가볍고 보송한 매트 제형은 옷이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강렬한 꾸뛰르 컬러를 그대로 유지시켜 줘 전 세계 뷰티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은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기존 15가지 컬러에 모던하고 페미닌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9가지 꾸뛰르 컬러가 더해져 24가지라는 다양한 색상의 컬러 팔레트를 완성했다.
 
그 중에서도 한국에서 개발한 K-쉐이드라 할 수 있는 #330 코랄 피치는 9가지 쉐이드들 중 단연 독보적인 메인 컬러라 할 수 있다.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여 주는 화사한 색상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이 외에도 #625 미차 컬러 역시 차분한 모브 로즈 색상으로 코덕들이 심쿵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컬러 중 하나! 색상 뿐만 아니라 패션 하우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옮긴 듯한 케이스 역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딥 미드나잇 블루 꾸뛰르 케이스와 시그니처 패턴인 까나쥬 모티브에 CD 이니셜 새겨진 세련된 패키지는 파우치 속 잇템이 되어 줄 예정이다.
 
올 가을, 겨울. 우리의 입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9가지 새로운 색상의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과 함께 당신이 꿈꾸는 메이크업 룩과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Keyword

Credit

    Editor 김민지
    Photo by 크리스챤 디올 뷰티
    Digital designer 민경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