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으로 가을 헤어 케어 정복하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다이슨으로 가을 헤어 케어 정복하기!

가을바람에도 찰랑거리는 헤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다이슨 헤어 케어 라인업의 네 번째 신제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로 윤기 나는 헤어를 사수하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11.14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한번에 해결하는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환절기에는 갈라지는 피부만큼 신경 쓰이는 게 있다. 바로 부스스한 헤어다.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모발이 쉽게 건조해지고 헤어스타일이 지저분해지기 일쑤. 그래서일까, 가을에는 유독 흐트러짐 없이 차분하게 찰랑거리는 스트레이트 헤어가 눈길을 끈다. 헤어에 변화를 주고 싶거나 어떤 상황에도 윤기 나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다이슨 헤어 케어 라인업의 네 번째 신제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를 눈여겨보자. 
하나의 제품으로 젖은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이 한번에 가능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하나의 제품으로 젖은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이 한번에 가능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하나의 제품으로 모발을 건조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젖은 모발에도 사용 가능한 다이슨 최초의 앤드라이 스트레이트너인 것.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서로 마주한 2개의 바 디자인. 플레이트로 모발을 누를 때 고압의 기류가 골고루 분사되도록 설계한 것인데, 단순히 머리를 펴는 용도를 넘어 집중된 바람으로 모발 건조까지 용이하도록 했다. 45도 각도로 흐르는 바람이 모발을 정돈해주고 과도한 열 손상을 방지하면서 모발 손상이나 끊김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즉  스트레이트 헤어를 빠르게 연출하는 동시에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는 셈이다. 지난 10년 이상 모발 과학에 대해 연구한 다이슨은 2016년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래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까지 선보였다. 그리고 올해 헤어 케어 라인의 네 번째 제품이자 새로운 혁신 자체인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를 공개한 것.
 
창립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은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의 성공적인 출시와 함께 “모발의 힘을 유지하며 일상에서 자연스러운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의 테크놀로지와 스타일링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체험해보고 싶다면 다이슨 데모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다양한 다이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가에게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이 세션은 오로지 다이슨 뷰티랩 사운즈 한남, 다이슨 데모 스토어 서울 IFC,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 세 곳에서 한정된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한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가 궁금하다면 다이슨 데모 스토어로 향할 것.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 라인업

(완쪽부터)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완쪽부터)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SPECIAL POINTS 

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링에 제격인 다이슨의 신제품.

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링에 제격인 다이슨의 신제품.

공기 흐름으로 완성하는 헤어 스타일링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다이슨만의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데 그 중심에 하이퍼디미엄™ 모터가 있다. 모발을 건조시키고 스트레이트 스타일링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인 만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핵심 기술이 탑재되었다. 최대 106,000rpm까지 회전하는 13-블레이드 임펠러가 초당 11.9L 이상의 공기를 밀어내며, 모발 건조 및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하기에 충분한 공기압을 발생시킨다. 또한 제품 내부를 살펴보면 바에 1.5mm 크기의 분사구가 보이는데 이 구멍을 통해 공기 흐름을 만들어낸다. 45도 각도로 분사되는 기류가 모발을 건조시키면서 곧게 펴주는 역할을 한다.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 방지
다이슨 헤어 케어 전 제품에 반영한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은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에도 적용했다. 유리구슬 서미스터가 초당 최대 16회 이상 바람의 온도를 측정하고 제어한다.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며, 모발의 윤기가 유지되도록 보호해준다. 또한 온도 측정 데이터가 발열체를 제어해 공기 흐름에 필요한 온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손쉬운 스타일링 모드 제공
젖은 모발뿐 아니라 건조한 모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스타일링 모드를 갖췄다. 이 모드는 최적의 효과를 위해 특정 온도와 기류의 조합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젖은 모발 모드의 경우 80°C(175°F), 110°C(230°F), 140°C(285°F) 총 3단계 온도 설정으로, 건조한 모발 모드에서는 120°C(250°F), 140°C(285°F) 총 2단계 온도 설정과 함께 추가적으로 부스트 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바람 속도(강/약) 및 스타일을 고정하는 콜드 모드, 뿌리 건조 모드 등으로 스타일링 연출에 도움을 준다.

Keyword

Credit

    editor 안혜미(MEDIA LAB)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