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퍼 샌들 ‘레밍3’는 캐주얼 룩에 제격. 특유의 귀엽고 유니크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면서 영한 에너지가 살아난다.

니트 톱 르바. 팬츠 레이스. 귀고리 앵브록스. 키 링 메종마레. 퍼 부츠 ABC마트.

슬리퍼는 눈이 오거나 비가 오면 미끄럽고, 부츠는 답답하다면 퍼 샌들을 추천. 레밍3는 스트랩을 탈착할 수 있어 슬리퍼, 샌들 2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게 최대 장점이다. 브라운, 블랙 2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퍼 부츠 레밍3 6만9천원 ABC마트.
보온성은 물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있는 퍼 슬리퍼 ‘앨리2’. 스커트 룩에 워머와 함께 착용하면 귀엽고 걸리시한 매력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니트 톱 H&M. 미니스커트 잉크. 귀고리 헤이. 레그 워머 타게토. 퍼 부츠 ABC마트.
풍성한 퍼 안감이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스웨이드 뮬 ‘앨리2’! 리얼 스웨이드 소재라 고급스럽고, 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겨울철 실내외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브라운,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퍼 부츠 앨리2 4만9천원 ABC마트.
모노톤으로 가득한 겨울 룩에 귀여운 털신 ‘앨리2’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해보자.

니트 톱, 슬리브리스 톱 모두 렉토. 미니스커트 튜드먼트. 비니 아모멘토. 레그 워머 메종마레. 퍼 부츠 ABC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