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들 총출동! '초롱이' 고규필 결혼식 모아보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톱스타들 총출동! '초롱이' 고규필 결혼식 모아보기

결혼식 사회는 김남길, 축가는 조현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11.15
 
 

배우 고규필
결혼 소식!

〈범죄도시3〉 개봉 이후 ‘초롱이’ 캐릭터로 사랑받은 배우 고규필이 지난 12일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결혼식을 올렸다. 무려 연애 9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는 두 사람의 결혼식엔 과연 어떤 셀럽들이 참석했을까?
 
 
 

결혼식 사회는
의리의 김남길!

결혼식 사회는 고규필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김남길이 맡았다. 알려진 바로는 오래전부터 김남길이 고규필에게 "결혼하면 사회를 봐주겠다"며 약속했다고! 두 사람이 가까워진 계기는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 함께 출연하면서부터이며, 이후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 〈바닷길 선발대〉 등을 함께하며 인연을 이어왔다고 한다.
 
 
 

조현아가 축가를
불렀다고?

연예계 인맥 부자로 알려진 조현아는 고규필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여행 예능 〈위대한 가이드〉에 함께 출연 중이라고! 뿐만 아니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김기두와 김기남이 듀엣으로 축가를 불렀는데, 김기두는 자신의 SNS에 “옛날 무명시절 너와의 추억이 떠올라 축하만 해야 할 결혼식에서 눈물이 나더라. 진심 축하하고 사랑한다“는 감동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안보현·천우희도
참석했다고?

고규필♥에이민 결혼식에는 배우 이미도, 오나라, 안보현, 천우희, 정태우 등 수많은 동료 배우들이 참석했다. 이와 관련 이미도는 “규필아 결혼 축하한다. 좋은 성격만큼 축복이 쏟아진 결혼”라는 글을 SNS에 남겼으며, 오나라도 “규필아 너무 감동적인 결혼식이었어”라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또한 안보현은 “브랜드 평판 4위 규필이형 축하드려요”라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