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안유진·아이브 가을 등 단발병 유발자 연예인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고민시·안유진·아이브 가을 등 단발병 유발자 연예인 5

단발로 자르고 리즈 등극한 연예인은 누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11.21
 
 

아이브 가을

단발로 자르고 리즈 찍었다는 아이브 가을. 중단발 길이의 단발이 그녀에게 찰떡이에요. 칼단발보다 윗부분에 볼륨을 준 중단발 헤어를 주로 하죠. 가을처럼 둥근 얼굴형을 가졌다면, 웨이브로 볼륨감을 준 중단발 헤어를 추천해요.
 
 

아이브 유진

시스루 뱅으로 답답하지 않게 앞머리를 낸 후, 밑 부분이 자연스럽게 뻗치는 일명 자갈치 머리를 한 안유진. 아래로 무겁게 떨어지는 컷 보다 그녀처럼 가볍게 아래 부분을 마무리한 후 바깥으로 말아주는 컷이 요즘 트렌드.
 
 

고민시

시크한 일자 단발 헤어로 화제가 된 고민시. 파워 쿨톤 같아 보이는 그녀의 톤에 찰떡이에요. 그녀처럼 시크한 느낌의 태슬컷 헤어스타일은 어떤 룩도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어요.
 
 

에스파 윈터

세일러문 새턴을 연상시키는 흑단발로 화제였던 윈터. 염색 후 중단발 헤어를 보여줬는데, 이 역시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이에요. 층을 잔뜩 낸 중단발 허쉬컷은 요즘 트렌드죠. 여기에 앞머리는 시스루 뱅으로 무겁지 않게 연출했어요.
 
 

르세라핌 채원

단발로 바꾼 후 리즈찍은 아이돌 중에 르세라핌 채원을 빼놓을 수 없죠. 흑단발은 이목구비에 시선을 집중시켜 뚜렷한 이미지로 바꿔줘요. 또한 그녀처럼 어깨라인과 쇄골 라인이 매력 포인트인 경우, 단발로 자르면 매력이 배가 되는 매직!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